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 소개

인천 청라 맛집 청라참치 맛집 장태익참치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 맛집

by 화니007 2024. 4. 23.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아내와 둘이서 가성비 좋은 청라 점심특선
참치 맛집인 장태익참치를 방문하였습니다.

아내와 점심특선으로 자주 이용했던 가게인데
위치를 옮긴 후에는 첫 방문이네요.

청라 참치 전문점 장태익참치



청라 맛집 장태익참치 소개


가성비 좋은 청라 참치 맛집!


# 주소 : 인천 서구 청라라임로 65 라임타워 2층
위치는 청라 지구대 건너편 라임타워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 주차는 라임타워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운영시간은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11시 30분부터 23시까지이며 중간에
15시부터 17시 25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일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 문의 및 예약전화 : 032-564-2514


#장태익 참치 메뉴

런치특선: 런치특선에는 초밥 3P와 튀김 3P,
샐러드+반찬 포함입니다.

회덮밥세트 10천 원, 알밥세트 9천 원,
알탕세트 10천 원, 대구탕 세트 10천 원,
대구지리 세트 10천 원

장태익참치 런치특선




런치 회정식 :런치특선과 같이 초밥, 튀김,
샐러드+반찬이 함께 나옵니다.

오늘의 회정식 20천 원, 오늘의 특정식 30천 원

장태익참치 런치 회정식



스시다
참치 특초밥 12P 30천 원,
혼마구포스시다움 12P 40천 원

시그니처 사시미
30P 100천 원, 40P 140천 원, 50P 150천 원

리필
참치회
총 3번까지 리필이 가능합니다.
셰프스페셜 100천 원, VIP참치 80천 원,
장태익참치 진 1인 60천 원,
장태익참치 선 1인 45천 원



 

장태익치 방문 점심특선 후기



1단지 상가단지에 있을 때 자주 방문했었는데
장소를 옮긴 후 첫 방문이네요.
예전에는 편안한 동네 참치 집의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좀 격식 있는 일식집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로 바뀌었습니다.
별도의 룸은 없고 홀 테이블로 되어 있습니다.

참치전문점 장태익 참치

 


점심을 먹기 위해 방문했던 거라
런치특선과 런치 회정식 중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내가 회가 먹고 싶다고 해서
오늘의 회정식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오늘의 회정식으로 주문하면
메인사시미에 튀김류(새우, 고구마)+초밥+ 샐러드가
나오고 사시미를 다 먹으면 알탕과 알밥이 나옵니다.

대박이죠?😄

청라에서 맛있으면서 가성비가 최고인
가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먼저 참치 회 사시미하고 초밥하고

튀김이 나옵니다.

회를 무순과 함께 김에 싸서도 먹고
본연의 맛을 느껴 보기도 하고
아내와 둘이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청라 장태익참치 회정식




함께 나온 새우, 고구마튀김과 초밥도 맛있었습니다.


 

장태익 참치 초밥 튀김




그리고 회를 다 먹으면 마지막으로 알탕과
알밥이 나오는데 오독오독 씹히는 알밥 한 숟가락에

얼큰한 알탕 한 숟가락 먹으면 맛있으면서
배가 든든하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알탕에 알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장태익참치 알탕과 알밥



그렇게 알탕과 알밥을 마지막으로
맛에 배부름까지 아내와 함께 기분 좋은
점심을 마무리했네요.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