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 아이와 가볼만한곳 ] 보드게임 축제 2023 보드게임콘 세텍 방문 후기 (세텍 주차 콘행사 정보)

by 화니007 2023. 6. 19.
728x90
반응형

올해도 어김없이 보드게임 축제 보드게임콘을
1호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세텍에서
5월 6일부터 5월 7일까지 양일간
보드게임콘이 열렸는데요~
우리는 5월 6일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비가 내리는 날씨로 인해 주차장에 이미
차들이 가득하여 간신히 주차했네요.

2023 보드게임 콘



세텍은 예전부터 보드게임 페스타, 보드게임콘등
보드게임행사를 했던 장소인데 대중교통으로
3호선 학여울역에서 내리면 바로 있습니다.

자가 이용 시 주차요금은 5분에 300 원이고
4시간 이상시 1일 주차로 15천 원입니다.

보드게임콘 행사 장소 세텍 SETEC 위치




보드게임축제 보드게임콘에는 다양한 행사가
있는데 그중 하나가 보드게임대회입니다.

예전에 보드게임 대회에 나가서 상도 몇 번 수상해서
이번에도 우리 1호가 캐스캐디아 대회를 나가려고
했는데 잠깐 고민하는 사이 마감이 되었네요.
1호가 많이 아쉬워했습니다.

2023 보드게임콘 대회 일정

커피러시 보드게임 대회




두 번째 행사가 보드게임 할인 행사입니다.
보드게임 업체마다 다양한 방법으로 할인행사를
하는데 오후 2시 타임 특가라던지 보드게임콘
한정 특가라던지 평소에 보드게임구입을
생각하셨던 분들은 보드게임콘 행사를 통해
평소보다 저렴하게 또는 많이 저렴하고
보드게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지난달 파주슈필에서 많은 게임을
구입했던지라 이번에는 코보게에서 프라하만
싸게 구입했습니다.

아스모디 2시 타임특가

코보게 보드게임콘 특가

보드피아 콘 이벤트

바오밥 1357 할인행사




세 번째 행사는 뽑기 및 룰렛 경품 행사입니다.
업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구독과 알림 설정을 하면
경품추첨 기회를 주는데 대부분 멘토스 당첨이고
1호가 아컴 미스터리라는 게임 하나 당첨되었네요.
당첨되었다고 무척 좋아하네요.😄

보드게임콘 경품행사

보드게임콘 경품당첨




그리고 보드게임콘에 오시면
다양한 보드게임 체험이 가능합니다.

저도 코보게 신작 탈출 모래늪과 스플랜더 대결
외에 1호와 다양한 게임을 즐겁게 체험했습니다.

근데 인기 있는 게임은 사전 예약제로
아침에 조기 마감되니 참고하세요.

보드게임콘 체험 탈출 모래늪

추락 직전인 탈출 모래늪 게임

보드게임콘 체험 스플렌더 대결




마지막으로 멋있게 전시된 보드게임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스타워즈 게임

마블 히어로

디스틸드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1호와 저에게
기다리던 즐거운 축제였습니다.

다음 보드게임 축제가 빨리 오길 기다리며
늦은 보드게임콘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